​'전참시'에서 이영자 언니가 추천 하신 차돌삼합!
보자마자 너무 먹고 싶으나, 경주에 사는 저로선 주변에 차돌삼합 하는 가게가 없었어요..
그래서 남편에게 바로 해먹자고 톡톡톡 했지요~


차돌박이와 갓김치, 명이나물은 동네 마트에서 구입하고
관자는 포항죽도시장까지 가서 싱싱한 키조개 2개 구입 했습니다
(경주중앙시장에는 관자 파는 곳이 따로 없더라구요..)

남편이 관자만 따로 분리해서 얇게 떠줬어요~


세팅 완료~
남편이 관자와 분리했던 키조개살로 나름 조갯국도 해줬네요
​(참고로 전 요리를 못해요..)

먼저 차돌박이와 관자를 구워줍니다
관자는 금방 익어서 다 익은건 차돌박이 위에 얹어 주고

맛있게 구워진 차돌박이, 관자 위에 갓김치 올려서 먹었는데
정말 정말 맛있어요!!!!

흐름이 끊기지 않게 계속 구워줍니다
차돌박이, 관자에 명이나물 올려 먹어도 정말 맛있네요!
갓김치는 마트에서 구입한 것 치고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명이나물 올려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삼합에 마늘, 버섯 등등 입맛대로 올려먹어도 좋아요
주변에 차돌삼합집 없으시다면 직접 해먹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강추강추👍

+ Recent posts